삼성역 코엑스 주차할인 방법:휴일 12시간 4천원

삼성역 코엑스 주변에서 주말에 저렴하게 주차할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립니다. 
이곳은 삼성역까지 걸어서 3분 정도면 갈 수 있는 곳이며 12시간 주차시 4천원에 할 수 있는 최저가 주차장이니 알아두셨다가 유용하게 활용바랍니다. 
카카오주차와 2중결제가 되지 않도록 하는 방법도 함께 알려드리니 내용참고 바랍니다.

삼성역 코엑스주변 저렴한 주차장 위치

네비게이션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08길 42   
MDM타워 입니다.

주차할인 받는 방법

주차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모두의주차” 라는 어플을 이용해야 합니다. 
위에 소개해드린 건물은 이전에 삼성메디슨 사옥으로 사용되던 곳으로 현재는 “야놀자” 와 그 외 몇개의 회사가 함께 사용하고 있는 건물입니다. 
그렇기에 회사건물이 깔끔하고 전기차 충전시설도 보유하고 있는 깔끔한 주차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주차를 위해서 휴대폰에서 “모두의주차” 앱을 설치후 “삼성역” 혹은 “코엑스” 를 검색하셔서 주변에 있는 MDM건물을 찾으시면 됩니다. 
휴일 12시간 주차권이 4000원으로 이 주변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어플에서 주차권 선택하시고 차량번호 입력후 결제하시면 출차할때 자동으로 반영되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 주차장을 이용할때 장점 및 단점

이곳 주차장을 이용할때 좋은점은 필요없는 물건을 구매하거나 따로 할인을 받기위해 추가적인 행동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입니다.
보통 코엑스 주차장을 이용하려면 밥을 사먹거나 영화를 보고 여러가지 컨텐츠를 이용하고 할인시간을 쌓아야 주차비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더라도 많아봐야 3시간에서 4시간정도 머무를 수 있는 시간을 주는데요. 
오랜시간을 마음편하게 머무르고 싶을때는 이곳 주차장을 이용하면 아주 좋습니다. 

저는 코엑스 안에 있는 “별마당도서관” 에서 책 보는걸 좋아하는데요.
수많은 책들을 커피한잔 놓고 읽다보면 시간이 언제 흘렀냐는듯 순식간에 지나가 버립니다.

거기다 배도 안고프고 커피한잔이면 되는데 할인시간은 턱없이 부족한 경우가 많았거든요. 
그럴때 저는 이곳 주차장을 이용하는데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단점이라고 한다면, 대략 5분 내외로 걸어야 하는데 건물이 조금 오르막에 있다보니 살짝 힘들수는 있으나, 그정도 걷는것 정도는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이나 환자가 아니라면 크게 문제될 거라고 보이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모두 생각하는 것이 다르니, 걷는 거리를 보시고 조금도 걷고싶은 마음이 없으신 분들께서는 돈을 좀 더 내고라도 코엑스 주차장에 주차하시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카카오주차 2중결제 피하는 방법 (중요)

이곳은 건물주차장에 카카오T 주차장으로 등록이 되어 있는 곳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카카오T 주차를 평소에 이용하고 계신분들은 주차장 진입과 동시에 “카카오T 주차장에 들어오셨습니다. ” 라는 메시지가 올꺼에요.

이 상태에서 아무조치도 하지 않고 출차하게 될 경우 “모두의 주차” 에서 결재를 하였다 하더라도 카카오T 주차로 2중결제가 되버립니다. 
이런 현상은 이곳뿐만 아니라 다른 카카오T 주차장도 모두 마찬가지인데요.

주차후 출차전에 꼭 제외신청을 전화로 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물론 2중결제가 되고난 후 나중에 결제내역과 입차/출차시간을 제출해서 소명하면 취소를 받을수는 있으나 번거로워집니다. 
꼭 출차전에 카카오T 제외신청을 해주세요.

카카오T 주차 제외신청 하는 방법

카카오T 주차 제외신청을 하려면 제일 간편한 방법이 전화를 거는 방법입니다. 
– 카카오T 고객지원센터: 1599-9400

위 번호로 전화해서 사전결제를 하고 들어온 주차이기 때문에 카카오T 결제를 취소해 달라고 하면 전산상으로 사전취소를 해줍니다. 
오래걸리지 않으니 살짝 불편하시더라도 미리 해주세요.

결론

이번 포스팅에서는 삼성역, 코엑스 주변에서 가장 저렴하게 주차할 수 있는 가성비 주차장의 위치와 주차장의 장단점, 카카오T 주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2중결제가 되지 않도록 사전조치 하는 방법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주말에 편안한 코엑스 나들이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달기

Scroll to Top